목차
Cross-border 서비스 소개
Table
Search
서비스 이용 절차
1. 도입문의 제출
•
◦
◦
예시 : 베트남/ZaloPay, 인도네시아/LinkAja/Dana, 월 1억/10만달러 이상
2. 온보딩 안내
•
포트원 전문 상담사가 최적의 결제사와 결제수단을 제안 드립니다. (신청 후 약 1영업일 내)
[크로스보더]
- 현지 법인 없이 해외결제를 이용해야 하는 기업
- 카드 결제를 보편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국가의 현지 결제수단으로 결제가 필요한 형태
- 지원 국가 및 PG사 : 아래의 국가별 지원 결제수단 가이드 참고
[일반 해외 결제]
- 포트원 코리아_전자결제(PG) 서비스 신청 절차 진행
- 해외 카드(해외VISA/MASTER/JCB/AMEX/DINERS) 수단 제공 서비스
- 지원 PG사 : 페이팔/ 엑심베이 / 페이먼트월
- 참고 : [포트원 코리아_일반 해외결제_전자결제 신청방법] << 클릭
3. 포트원_이용계약서 작성 및 KYC 심사 진행
•
“PSP(결제수단제공업체)” 계약 및 “KYC(고객본인확인제도)” 심사용 사업자 기본정보 작성 및 제출
•
제출처 : onboarding@portone.io
•
포트원 코리아(KR) 온보딩 담당자가 ‘KYC 심사’ 완료 후 포트원 글로벌 가입 및 연동 안내 드립니다.
[KYC 전 운영 사이트 내 필수 요건]
1. 상품 등록 필수
2. 배송 정책 명시
3. 취소 및 환불 정책 명시
4. 장바구니 기능 및 결제 기능 구현
Plain Text
복사
4. 포트원 글로벌_가입 및 테스트모드 연동
•
•
•
5. 포트원 글로벌_실 운영모드 연동
•
‘포트원 코리아 담당자’가 실운영용 ‘결제 ID’ 및 ‘연동키’를 발급하여 안내드립니다
•
•
참고 : ‘결제 ID’는 KYC 심사 완료 후 발급됩니다
6. 서비스 오픈
국가별 지원 결제수단
•
•
Payment channels : 결제 제공사
•
Payment Methods : 결제수단
•
Payment Method Key : 결제수단 코드 (연동시 사용)
•
Payment channel이 PG사일 경우, Payment Method에 간편결제사가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연동 가이드
•
•
영문으로 제공 됩니다
•
포트원 기술지원 문의 : support@portone.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