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G 가입비 무료 혜택 FAQ

5 more properties

PG 가입비 무료 자주 묻는 질문

Q. 가입비 무료 적용 기준은 무엇인가요?

A. 아임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PG사 가입을 신청하신 가맹점을 대상으로 가입비 무료 혜택이 적용 됩니다.

Q. 아임포트에서 무료 혜택 제공하기 전에 PG사 가입 신청을 먼저 하고 현재는 홈페이지 구축 중으로 보류 상태입니다. 가입비 무료 혜택 대상인가요?

A. 가입비 무료 혜택 대상이 아닙니다. 가입비 무료 혜택 기준 일자는 ‘PG 가입 신청일’ 입니다. 아임포트 PG사 가입비 무료 혜택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 PG 가입 신청서를 신규로 다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Q. PG 가입비 무료 혜택에 적용되지 않는 ‘예외 PG사’가 있나요?

A. 아임포트와 제휴된 모든 PG사를 대상으로 가입비가 면제됩니다. 예외적으로 '페이먼트월'의 경우, 페이먼트월 정책상 가입비 외에도 매월 관리비가 발생되오니 참고바랍니다.
페이먼트월 ‘월 관리비’ 안내
월 매출액 1,000만원 이상: 없음
월 매출액 1,000만원 미만: 100 USD /Monthly

Q. PG 가입비 무료 혜택은 언제까지 받을 수 있나요?

A. 2022년 8월 1일부로, 아임포트를 통해 처음 PG사 가입을 신청하시는 가맹점이라면 가입비는 전면 무료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2022년 4월 1일 ~ 2022년 7월 31일 가입비 무료 프로모션
변경 2022년 8월 1일 이후 별도 공지 전까지 가입비 전면 무료

Q. 4월 1일 이전에 PG가입신청을 했습니다. 가입비 환불 후 재 신청이 가능한가요?

A. 아래의 아임포트 정책을 기준으로 가입비 환불이 불가합니다.
4월 1일 이전 접수하여 PG사와 계약 및 심사 진행 중인 가맹점
이미 PG사와 가입비 납부하여 계약완료 되어 있고 결제서비스를 이용 중인 가맹점
PG사 심사 중, PG사에서 보류 처리하여 재심사를 진행하는 가맹점
* PG사 가입비 무료 혜택 제공 기간은 아임포트 내부 정책에 따라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널톡으로 문의하기 PG 가입 신청하기 도입 문의하기

일반문의 cs@iamport.kr 기술지원문의 support@iamport.kr